우리가 만난 기적 재방송 / 몇부작 / 1회부터 무료다시보기♥ :: 현명하게 사는 법
반응형

우리가 만난 기적 재방송 / 총 몇부작일까? / 1회부터 무료다시보기♥

어제 13회 우리가 만난 기적 보셨나요? 우리가 만난 기적은 신의 실수로 원래 죽어야할 송현철B 대신에 송현철A가 죽게되고 송현철A의 영혼이 송현철B로 들어가며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이야기의 드라마입니다.

13회 간단설명

드디어 김현주가 모든걸 알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정체를 밝힌 김명민을 가지말라고 붙잡으며 백허그를 ㅠㅠ 조연화(라미란)는 송현철A 아버지(시아버지)가 송현철A에게 돌아오지 말라고 했다는 말에 서운함을 표시하며 지수 아빠 찾을거라고 말했어요. 그러더니 조연화가 선혜진(김현주), 송현철(김명민)이 있는 마트로 가서 선혜진과 서로 송현철과 점심을 먹으려 하자 금성무(조셉리)가 모두 같이 가자고 해서 아주 세상에서 제일 어색한 점심식사 자리가 마련되었고요ㅡ.ㅡ 보고 있는 내내 제 마음까지 불편한....

연화와 혜진이 송현철을 기다리며 저녁 준비를 해놓았는데 송현철은 선혜진에게로 갑니다. 여러 얘기들 끝에 결국은 "나 당신 남편 아니에요" 라며 말하는 송현철... 선혜진은 문을 나가려는 송현철에게 뛰어가 백허그를 하며 가지말라고 했어요.

사실 선혜진은 이미 그전부터 핸드폰에 저장된 이름과 송현철의 티셔츠를 발견한 뒤로 눈치를 채고 굉장히 내면에서부터 슬픈 연기를 보여주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이때 가지말라며 잡을 때 김현주의 섬세한 감정연기를 보며 정말 연기 잘하는 배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우리가 만난 기적은 연기구멍이 하나도 없이 라미란, 송현철, 김현주 모두 연기가 엄청 훌륭하고 앞으로 이야기를 어떻게 풀어갈지 예측이 어려운 드라마예요.

우리가 만난 기적 몇부작 이냐면 20부작이에요. 이제 13회를 지났는데 앞으로 많은 이야기가 남아있습니다. 송현철이 어떻게 가족들 곁으로 돌아가고 결국 누구와 살게될지도 굉장히 궁금합니다. 모두에게 좋은 결말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아토 제발!!ㅋㅋㅋ

우리가 만난 기적 재방송 시간은 다음과 같아요. 본방송은 월화 kbs2에서 밤 10시에 방송합니다.

1회부터 보고싶은 분들은 쿠쿠티비를 이용하시면 우리가 만난 기적 무료다시보기 가능합니다. 정말 기대되는 드라마. 모두 즐겁게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