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빤모바일대마왕 / 티비 다시보기 / 무료영화보기 :: 현명하게 사는 법
반응형

오빤모바일대마왕 / 티비 다시보기 / 무료영화보기

요즘 재미있는 티비 드라마와 예능들이 너무 많아요^^ 특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우리가 만나는 기적, 등등 심장 두근거리는 로맨스 드라마와 가족드라마까지 일주일이 매일 즐거운거 같아요. 그치만 매번 챙겨보는 건 힘들고 다시 보고싶을 때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이 있으면 좋겠다싶었어요!

그래서 얼마전 친구가 알려준 방송 다시보기 사이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오빤모바일대마왕인데요,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  다시보기 무료티비 mmking(오빤모바일대마왕)을 주소창에 검색합니다. 한글로 검색하면 잘 찾기가 힘들어서 mmking이 가장 빠르더라고요.

 

 2  구글에서 mmking이 나오면 클릭

 

 3  기본으로 설정된 것은 영화인데 TV로 설정을 바꾸면 웬만한 뉴스부터 예능, 드라마까지 모두 볼 수 있어요. 어린이 티비 만화도 있더라고요. 지금 볼 수 있는 최신 영화로는 런포레스트사라진 밤 등이 보이네요.

 

 4  저는 드라마를 다시보고싶어서 TV를 선택한 후 밥 잘사주는 예쁜 누나를 검색해보았습니다

 

  날짜별로 원하는 회차 선택하시면 되고 저는 데일리모션이 바로보기 편해서 이걸로 봐요

30분 정도씩 1부 2부 나뉘어 있으니 편하게 시청하시면 되세요^-^

 

 

다시보기무료사이트 를 통해서 TV다시보기가 무료로 되니까 정말 좋은거같아요^^

혹시 검색해서 들어가기 힘들다하시면 아래의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시면 되세요! 한가지 안타까운 점은 모바일에서만 볼 수 있고 PC에서는 접속이 안되고 이상한 사이트로 넘어가니 참고하세요!

오빤모바일대마왕 바로가기

그럼 즐거운 시청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