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매니저 신발 광복이 배려왕♡ :: 현명하게 사는 법
반응형

박성광 매니저 신발 광복이 전지적 참견시점

전지적 참견시점에 박성광 매니저 임송씨가 등장해서 사회초년생으로서 겪는 어려움과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정하고 예쁜 마음씨로 새로운 배려왕으로 등극하고 있어요^^

11일 방송된, 전지적 참견시점16회 에서는 두 사람이 아직은 어색한 모습이 재밌었어요. 하지만 어색함 속에서도 서로 배려하는 모습을 보며 정말 박성광과 박성광 매니저 두분다 진국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순대국과 물냉면을 시키는 와중에도 항상 질문에 돌아오는 대답이 "넌?" 이라고 물으며 상대방을 배려하는 모습을 보여요!! 박성광 매니저 나이는 96년생으로 올해 23살이고 박성광 나이는 1981년 8월 15일 생으로 올해 38살입니다.

가로수길 걸으며 길 안쪽으로 걸으라고 해주는 박성광♡ 전지적 참견시점 방송 덕에 박성광 씨 사람이 달라보입니다!! 전참시는 다른 예능하고 다르게 스타와 스타를 뒷받침해주는 매니저에게까지 시선을 맞춰주는 부분이 새로운 재미가 있어요

 

가로수길 지나가며 사람들이 박성광을 아는 체를 안하자 괜히 박성광이 민망할까봐 위로해주는 송이 매니저 인품 좀 보소!! 다들 지나가며 박성광 이름 말하고 알면서도 부끄러워서 아는척 안하는거라고 박성광에게 말을 건넵니다.

 

임송 매니저와 함께 길거리 쇼핑하는데~ 길거리 쇼핑을 하고싶었지만 봐줄 사람이 없어서 쇼핑을 못했다는 박성광. 송이 매니저께서 자기 물건 고르는 것처럼 정성껏 반지를 고르는데 진심이 느껴졌어요

 

그리고 박성광이 송이 매니저 신발을 골라줬어요. 여기 신발이 많이 비싸진 않은데 질이 좋다며 직접 골라주고 부담갖기 말라고 얘기해주는데 엄청 다정해요. 진짜 박성광 씨 국민남친 등극하시는거 아닌가요!!!

박성광 매니저 신발은 엑셀시오르 라는 브랜드예요!!

 

전지적 참견시점 17회는 재방송으로 봤는데요~ 박성광 집으로 픽업가는 길에 한강을 보며~ 우와~ 역시 서울이다! 라고 외치는 귀여운 병아니 매니저^^ㅎㅎ 앞니 치아가 살짝 앞으로 나와있어서 더 귀염상인거 같아요

그런데 여동생과의 통화에서 어머니 백두산 가시라고 월급날에 100만원 드렸다는 하는데 완전 효녀였어요♡ 용돈 드리고 너무 기뻤다는 박성광 매니저와 그 돈으로 차마 백두산에 가기는 아까워하는 어머님. 저도 괜히 엄마 생각나서 찡하더라고요.

송이매니저는 박성광 집앞 에서 광복이를 발견하고 엄청 좋아해요~~~ 꺄 귀여운 광복이!!! 광복이가 워낙 귀엽고 하얗고 천사같이 생겨서 박성광보다 광복이가 눈에 더 띄였다는 솔직함ㅋㅋㅋㅋㅋㅋ

 

박성광이 출근하기전 광복이 산책을 시키려는데~ 송이 매니저가 자신이 광복이를 돌볼테니 박성광은 준비하라고 해주는데 여기서도 송이 매니저의 배려심이 느껴집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검색하면 광복이가 연관검색어로 나오고 박성광 연관검색어로 박성광 매니저가 나온다는데 왜케 웃기죠ㅋㅋㅋㅋㅋ 누구보다 인기많은 매니저와 광복이^-^

요즘 인터뷰할 때도 매니저와 함께 나올 수 있냐고 물어본다며 박성광의 귀여운 질투도 있었어요ㅎㅎㅎ

박성광이 준비하는 동안 두 사람이 잘 놀고 있어요~~ 목마른 광복이한테 물도 주고 장난도 치는 모습이 엄청 귀여워요!!

이제 수습떼고 정식직원이 된 송이 매니저!! 앞으로도 쭉 전참시에 박성광님 송이 매니저와 광복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