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다방 재방송 유인나 어록 1회부터 무료다시보기♡ :: 현명하게 사는 법
반응형

선다방 재방송 유인나 어록 1회부터 무료다시보기

일요일 밤 10시반에 하는 TVN 선다방 이란 프로그램..

우연히 재방송으로 보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은 프로그램이었어요. 인나 양세형 이적 로운이 맞선 전문 카페를 운영하는 카페지기로 나오고, 시간대별로 남녀가 소개팅을 하면 카페지기들이 소개팅을 지켜보며 물심양면으로 도와주는 특급서비스를 제공해줍니다! 와우ㅎㅎㅎ

선다방 유인나 볼륨을 높여요 꿀디 시절 다져진 연애상담 스킬과 천부적인 촉을 살려 연애 조언도 척척해주는데 여전히 달달한 목소리가 넘 좋더라고요 ^^

"내가 좋아하는 너가 나를 좋아하는건 기적이다"

"여자는 웃긴 남자를 좋아하는게 아니야, 를 웃게하는 남자를 좋아해"

유인나의 보석같은 어록들..♡

중간중간 이적이 피아노도 치고 기타도 연주해주는 시간은 잔잔하면서 평화롭고 반면에 맞선보는 남녀의 설렘과 두근거림도 느껴져요. 자칫 너무 진지할 수 있는 분위기를 양세형과 로운이 살려줘서 빵빵 터지는 재미도 있답니다.

저는 선다방에 나오는 맞선 남녀들이 참 진중해보이고 가벼워보이지 않아서 좋았는데요 지난주에 5시 8시 맞선이 특히 그랬어요!! 그래서 재방송 보면서도 내내 흐뭇하더라고요. 1회부터 무료다시보기 하려는 분들은 쿠쿠티비(qooqootv.me)에서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아 그리고 지난주에는 카페지기들이 라임모히또 콤콤콤을 만들어주셨는데 이번주에는 또 어떤 새로운 메뉴로 맞선남녀를 반겨줄지 기대가 됩니다. 유인나 이적 양세형 로운의 케미도 너무 좋으니 일요일 밤 10시 반 본방사수 하자구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