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루스톤 빌라 앤 호텔 (제주 숙소 추천) :: 현명하게 사는 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디어 육아 퇴근 후 저의 휴식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11월 초에 다녀온 따끈따끈 제주여행 제주 숙소 후기를 적어보려고 해요. 제가 다녀온 곳은 제주 루스톤 빌라 앤 호텔 입니다.

넘나 바다색이 신비로운 한담 해변 이에요. 이 해변이 유난히도 더 아름다웠던 이유는.....제가 친구들과 여행을 와서 일까요? ㅋㅋㅋ 아이엄마에게 주어진 1박2일의 휴가동안 아침8시 비행기를 타고 제주에 도착해서 다음날 7시까지 그 누구보다 촘촘하고 치열하게 놀았습니다!

제주 도착하자마자 아침겸 점심을 먹고 한담해변을 걷고 카페 2 곳 들르고 난 뒤, 조금 어두워진 시간에 제주 루스톤 빌라 앤 호텔 에 도착했습니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해안로 406번지 (애월읍 고내리 77)

대표전화 : 064-799-1671 

해가 진 뒤라 너무 어둡게 나왔네요. 저희가 1박을 한 곳은 LU Villa 입니다. 처음 예약했던 룸은 이곳이 아니었는데 정말 운이 좋게도 업그레이드 받아 풀빌라 에서 하루를 보냈습니다.

LU Villa

현무암과 대리석으로 마감된 풀빌라 루빌라 는 무려!! 2개의 침실과 3개의 욕실, 개인수영장 이 있어요>.< 저포함 5명의 친구들이 여행왔는데 정말 즐겁고 편안하게 머물렀어요.

어메니티

저희가 제주 루스톤 빌라 앤 호텔 에 여러가지 감동했는데요, 무엇보다 미니바와 와인이 무료ㅋㅋㅋ 그리고 겁나 성능좋은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었거든요! ㅋㅋ 그래서 독립형 객실에 머무는 사람들 파티하라고 그러는구나! 의도를 알아차리고 좋은 음악 들으면서 친구들과 도란도란 행복한 시간을 보냈어요.

웰컴과일이 반겨주는 거실이에요. 바다전망이라 테라스를 통해 바다가 살짝 보이시죠?

1번 침실인데요, 라텍스 매트리스에 거위털 이불과 베개여서 정말 숙면할 수 있었어요.

샤워실이 있는 2번 침실입니다. 저기 커튼을 걷으면 개인수영장과 바다가 바로 보이고 수영장으로 바로 연결되어 있어, 아이랑 물놀이 후 따뜻한 방으로 쏙 들어올 수 있겠어요 (아이 없이 친구들과 놀러와도 애엄마는 이런 생각 뿐이네요ㅋㅋ)

그리고 풀빌라 의 꽃인, POOL 입니다. 처음에 제주 여행 가방을 싸면서 수영복을 가져갈까말까 고민했거든요. 아무리 온수풀 이어도 11월 초에 너무 춥지 않을까했는데, 물이 정말 따수워서 하나도 안춥고, 수영장 에 들어가있으면 머리는 시원하고 몸은 따뜻했어요.

아이들도 샤워가운과 큰 타월만 잘 준비해둔다면 충분히 놀 수 있을 거 같아요. 바로 옆에 월풀은 훨씬 따뜻한 물을 받을 수 있어서 온수풀이 썰렁하다 생각들면 월풀로 GO!GO! 루스톤 빌라 앤 호텔 은 어떤 누구와 오든 정말 완벽한 제주 숙소 같아요.

수영장 전체를 못 찍었는데 보이는게 전부가 아니라 수영장이 "┏" 이런 형태라 안쪽으로 훨씬 긴 수영장이 더 있어요. 성인 여자 5명이 놀기에 충분했고 아이들만 논다면 10명정도 물놀이 할 수 있을 거 같았어요.

저녁먹고 들어와서 풀 에 퐁당 들어가서 놀았습니다. 수영장 뒤로 제주스러운 담장이 있어서 개인 프라이버시가 완전히 보호돼요. 세심하게 배려해준 루스톤 만의 장점 아닌가 싶어요.

제주 루스톤 빌라 에는 개인수영장 외에는 사계절 온수수영장 "더발리" 도 있어요.

더발리 에서는 제주 애월 해안로한눈에 보이고요, 야자수 아래에서 정말 해외에 온 듯한 느낌으로 수영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수영장, 유아풀, 자쿠지, 탈의실, 카바나, 제주전통 황토방, 풀사이드바 가 있고, 만약 물놀이 용품이 준비되지 않았다면, 수영복(8,000원), 수경 (2,000원), 구명조끼(무료) 를 대여할 수 있어요. 

아침에 일어나 테라스로 나와서 바라본 전망입니다. 바다와 하늘, 정말 아름다워서 너무 그립고 또 가고싶어요.

어제 수영장을 지켜주던 담장에서 친구들끼리 사진을 마구마구 찍어준 뒤 황급히 체크아웃하고 나왔네요~ 요 담장이 바로 포토존이에요 :)

 마지막으로 진짜 대박맛있었던, 현지인들만 간다는 횟집에서 먹은 사진을 끝으로 이만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

1박2일 동안 애월쪽에서만 여행을 해서 다음번에는 제가 갔었던 애월 제주 맛집을 정리해볼게요. 제주 숙소 와 더불어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