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불나는 꿈 / 불꿈 해몽 / 불나는 꿈꾸면 대박난다?? :: 현명하게 사는 법
반응형

집에 불나는 꿈 / 불과 관련된 꿈해몽

예전부터 집에 불나는 꿈은 재물과 관련된 경우가 많습니다.

집에 불이 났을 때 불을 끄게되면 재물이 들어올 확률이 낮아지고 반면에 불이 활활 탈 수록 재물이 들어올 가능성이 높아지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불이 나게 되면 운세가 좋아지는 것으로 볼 수 있으니 기쁘게 받아들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또한 꿈을 꾼 사람의 상황에 따라 그 행운은 조금씩 달라질 수 있어요. 사업을 시작하셨다면 사업이 번창하실 것이고 시험을 앞둔 분이라면 시험에 꼭 합격하실거예요. 만약 아기를 기다리는 분이 집에 불나는 꿈을 꾸셨다면 이 꿈은 태몽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집에 불나는 꿈을 꾸셨을 때는 끄지마시고 불이 활활 탈 수 있도록 두신다면 훨씬 더 대박이 날 것 같습니다. 저는 예전에 집이 불나는 꿈과 똥꿈 을 꾸고나서 생각지도 않았던 금전이 생긴 경험이 있어요. 저희 할머니는 살고계신 집이 불타는 꿈을 꾼 뒤 집 근처로 길이 생기면서 땅값이 엄청 올랐다고 하세요.

모두 불꿈 꾸셨을 때 무서워하지 마시고 로또 얼른 사보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행운 가득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