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딜리버리 전화번호 최소금액 메뉴 시간 알아보기 :: 현명하게 사는 법
반응형

맥딜리버리 전화번호 최소금액 메뉴 시간 알아보기

아이도 어른도 좋아하는 햄버거. 요즘엔 배달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서 집에서도 편하게 먹을 수 있으니 정말 좋아진거 같아요! 오늘은 제가 종종 이용하는 맥딜리버리 전화번호 최소금액 메뉴 시간 등 모든 것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맥딜리버리 시간은 맥모닝 메뉴는 3:50AM - 10:20AM / 일반메뉴는 10:20AM - 3:50AM으로 24시간 배달서비스가 가능하네요:)

맥딜리버리 전화번호는 1600-5252 입니다. 맥딜리버리 어플 혹은 홈페이지(https://www.mcdelivery.co.kr/kr/)에서도 주문이 가능해서 저는 어플 등록해놓고 필요할때 주문하는게 제일 편하더라고요.

 

맥딜리버리 메뉴가 따로 있을거 같지만 사실은 거의 모든 메뉴가 배달가능해요.

기본적인 불고기버거부터 시그니처버거인 골든에그 치즈버거와 그릴드 머쉬룸버거도 배달되고요~ 저는 최근에 빅맥 시켰는데 역시 빅맥은 맛과 양으로 승부가 가능하네요 ㅋㅋㅋ 아 상하이 치킨 스낵랩도 추천하고 싶어요.  

저는 특히 해피밀 세트도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답니당. 이번에 해피밀 시켰더니 원더우먼 자석봉을 주네요 꼬맹이들이 좋아합니다ㅋㅋㅋ

맥딜리버리 최소금액은 만원이에요. 만원이상 되어야 배달이 가능하기 때문에 혼자 주문할때는 추가 메뉴를 시켜야해서 조금 고민이 되고요, 가족들과 함께 할때는 부담없이 시킬 수 있어요 ㅎㅎ

그럼 맥딜리버리로 맛있는 식사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